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男 스타일 바이블 제안합니다"…신세계百, 멘즈위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남성 위한 시그니처 스타일 제안
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총망라

"男 스타일 바이블 제안합니다"…신세계百, 멘즈위크 개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최근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는 남성 고객들에게 패션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남성 고객을 위한 제4회 멘즈위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멘즈위크는 봄과 가을에 개최되며 남성 고객들의 구매력 신장 및 그에 따라 세분화되고 다양해진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추고자 진행하게 됐다.

이번 주제는 '하우 투 비 어 멘'이다. 신세계백화점은 기간동안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줄 9가지의 명제를 가지고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제시한다.


본점 스카이가든에서는 오는 15일 VIP 고객을 대상으로 남성 컬쳐 & 라이프 스타일 파티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등 7개 지점에서는 맞춤 셔츠 전문 브랜드인 스트라입스 강성열 이사가 진행하는 ‘누구나 스타일리시 할 수 있다’는 주제의 클래스도 열릴 예정이다. 오는 23일까지 11일간 신세계 페이스북을 통해 '같은 아이템 찾기' 게임이 진행되는데 게임 참여 후 응모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브랜드 혜택도 제공된다. 루이비통, 지방시, 펜디 등에서 신세계 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제안하며 브랜드별 최대 10%의 할인행사와 상품권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에서도 멘즈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10일부터 남성 필수 아이템 구매시 7% 더블 쿠폰과 S머니 지급 등 온ㆍ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멘즈위크는 패션 뿐 아니라 취미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하고자 하는 남성 고객을 위한 세련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며 “비즈니스를 위한 스타일링 법과 더불어 한층 높은 품격을 제시하는 이벤트를 통해 남성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이끌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