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니모리, '포켓몬 에디션' 전국 품귀 현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개 돌파

토니모리, '포켓몬 에디션' 전국 품귀 현상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지난 달 내놓은 '포켓몬 에디션'이 인기에 힘입어 전국적으로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토니모리는 "지난달 중순 첫 라인업을 출시한 이후 포켓몬 캐릭터가 담긴 귀여운 용기 디자인과 가성비 높은 제품력으로 인기를 얻으며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약 50만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포켓몬 에디션은 포켓몬과의 약 1년 여간의 협의를 통해 선보인 것으로, 미니 쿠션· 블러셔·폼클렌징·핸드크림·크림 4종·팩트·틴트·네일 컬러 등 다양한 제품을 1차로 출시했다. 이후 2차 출시를 통해 추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차 출시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품목은 '피카츄 미니 커버 쿠션', '미니 쿠션 블러셔' 등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포켓몬 에디션은 출시 전부터 유니크한 디자인과 스킨케어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았던 제품"이라며,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