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홀로 네덜란드 방문한 미들턴 英왕세손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포토]홀로 네덜란드 방문한 미들턴 英왕세손비 캐서린 미들턴 영국 왕세손비가 11일(현지시간) 네덜란드 헤이그에 있는 마우리츠 하위스 미술관을 방문하고 있다.(사진출처=AP)
AD


[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 11일(현지시간) 캐서린 미들턴 영국 왕세손비가 17세기 네덜란드 화가인 요하네스 베르메르의 작품이 전시돼 있는 네덜란드 헤이그의 마우리츠하위스 미술관을 방문했다.

미들턴 왕세손비가 윌리엄 왕세손 등 다른 가족을 두고 혼자 외국을 공식 방문한 것은 이번 네덜란드 방문이 처음이다.


이날 미들턴 왕세손비는 빌럼 알렉산더르 네덜란드 국왕과 영국 대사 관저에서 회담을 갖는 일정도 소화했다. 텔레그래프 등 영국 외신들은 미들턴 왕세손비가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에 관련, 알렉산더르 국왕과 논의할 것으로 추측했지만 영국과 네덜란드 양측 모두 이번 회담이 브렉시트 이전에 예정됐던 일정이라고 이같은 추측을 일축했다.

인디펜던트 등 영국 외신들은 미들턴 왕세손비의 패션에도 주목했다. 특히 박물관에 전시된 유명한 그림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를 위해 특별히 진주 귀걸이를 하루 동안 빌렸다는 일화도 소개했다.




노미란 기자 asiaro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