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양한 테마객실과 소나무숲 통나무 힐링펜션, 마법의성펜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다양한 테마객실과 소나무숲 통나무 힐링펜션, 마법의성펜션 마법의성 펜션
AD


강원도에는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들로 즐비하지만 가장 대표적인 것이 ‘횡성한우축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횡성한우축제는 매년 전국 각지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전국적인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렇듯 횡성 하면 한우라는 먹거리도 좋지만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휴양의 최적지로도 유명하다. 특히 단풍이 한창인 가을에는 그 풍경에 푹 빠지고 겨울철에는 레저의 대명사인 스키장을 찾는 인파가 넘쳐나곤 한다.


그 중에서도 횡성 둔내면 펜션단지로 유명한 횡성군 둔내면 웰리힐리 리조트 5분 거리에 위치한 마법의성 펜션은 소나무숲과 어우러진 8개동에 키즈, 커플, 가족, 단체 등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테마와 콘셉트를 갖춘 11개 객실을 보유한 아름다운 펜션이다.

여름에는 600고지의 신선한 기후와 소나무숲과 풀빌라와 대형 수영장으로 힐링이 가능하고 겨울에는 인근 스키장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제공해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이번 스포츠투데이 ‘고객만족 대상’에 선정됐다.


무엇보다 펜션 단지 내에서 가장 많은 객실을 보유한 펜션으로 분류되고 있는데, 독채형태의 복층구조로 다양한 콘셉트의 테마객실, 전 객실 스파설치, 일부객실 풀빌라, 50평 규모의 단체객실 등이 장점이다.


마법의성 펜션의 임순애 대표는 “2016년말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 2017년말 KTX 둔내역 오픈예정으로 많은 고객 및 스키어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올해 말까지 대형 수영장 신축, 풀빌라 객실, 야외 영화관을 추가로 만들어 편안한 힐링을 제공하는 펜션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