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획득 지역, 세트 효과, 승급 시 추가 옵션 등 검색만으로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
점유율 95%의 모바일게임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위드허그의 신작 모바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올라가(Olaga)’의 공식 커뮤니티 ‘올라가 헝그리앱’에서 장비 도감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금일(10일) 전했다.
헝그리앱은 그간 ‘세븐나이츠’, ‘원피스 트레저크루즈’, ‘아이러브니키 for Kakao’, ‘용의후예’ 등 다양한 인기 게임의 DB 및 도감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올라가’의 장비 도감을 통해서 유저는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다양한 장비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장비 도감에서 제공하는 정보로는 크게 해당 직업, 착용 부위, 획득 가능 지역 등이 있으며, 자신이 확인하고자 하는 장비를 클릭하면 등급별 최소 및 최대 공격, 세트 효과, 승급 시 추가 옵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울러 ‘올라가 헝그리앱’은 장비 도감 외에도 캐릭터, 시스템, 콘텐츠 가이드를 비롯해 스킬 도감, 게임 내 이벤트 등 게임 정보와 간단한 참여로 게임 캐시 및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을 제공해 유저들의 열띤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한편, ‘올라가’는 지난 6일 실시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궁수’와 ‘궁수’ 전용 아이템 72종, 무기 스킬 10종, 갑옷 스킬 10종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핵심 콘텐츠인 약탈전 개편, 스킬 밸런스 패치, 강화 시 재료 경험치 등급별 밸런스 조정 등 유저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개선 사항도 함께 적용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