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결투장 인증만 해도 금전적 혜택 지급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세븐나이츠 for Kakao(이하 세븐나이츠)’의 유저 커뮤니티 ‘세븐나이츠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인증 참여만으로도 유저들에게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결투장 인증만 해도 금전적 혜택 지급한다 헝그리앱
AD



이번 미션은 ‘악행은 용서치 않겠어요!’로, 게임 내 결투장에서 악행을 일삼는 영웅 캐릭터 ‘델론즈’, ‘멜키르’, ‘연희’와 전투 중인 상황을 캡처해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최근 '세븐나이츠'가 글로벌 다운로드 3,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한국, 중국, 일본을 제외한 146개국)은 1년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넘겼으며, 일본에선 8개월 만에 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