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천호식품, '임산부의 날' 맞아 산모 건강지원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15만원 상당의 산모 건강지원 선물 증정

천호식품, '임산부의 날' 맞아 산모 건강지원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천호식품은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모의 건강을 지원하는 출산장려캠페인 3탄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4회째를 맞은 이번 캠페인은 약 7000명이 넘는 신청자가 지원했으며, 지금까지 300명의 산모가 건강지원 혜택을 받았다.

늘 아기가 우선인 산모들의 건강을 대신 챙겨준다는 취지가 공감을 일으키며 엄마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천호식품 출산장려캠페인 3탄은 ‘엄마의 건강이 곧 아기의 건강입니다’라는 주제로 산후조리 및 아이 양육으로 체력관리가 필요한 산모들에게 '맘스키트'를 선물하는 캠페인이다.

맘스키트는 출산 후 건강관리에 소홀한 아이 엄마를 위한 건강제품 키트로, 아이 양육을 위한 체력관리, 산후다이어트, 산후 탈모에 효과적인 제품을 모아 건강관리를 돕는다.


구성품으로는 천호식품의 대표 여성 기력 보강 제품 ‘흑염소한마리’와 산후 몸매관리를 돕는 다이어트 제품 ‘칼로리 아웃’, 여성 모발성장 건강기능식품인 ‘놀크린우먼’ 등 15만 원 상당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캠페인은 천호식품 네이버 포스트와 천호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매월 100명을 추첨해 맘스키트를 증정한다. 예비엄마와 생후 24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대한민국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 아기 수첩, 아기띠 등 출산 당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함께 올리면 된다


특히, 맘스키트에 숨겨진 깜짝 선물이 감동을 주고 있다. 어머니에게 보내는 편지지와 우표를 함께 선물한 것.


천호식품 출산장려캠페인 담당자는 “엄마가 되고 나서야 비로소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게 된다. 모든 엄마가 공감하는 이 마음을 표현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이 몸과 마음이 지친 산모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천호식품은 2009년부터 출산장려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출산장려에 힘쓴 공로로 대통령 표창과 국민포장을 수상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