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오츠카, 서울달리기 후원…9000여명 마라토너에게 수분보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임직원 직접 달리며 수분보충의 필요성 체험

동아오츠카, 서울달리기 후원…9000여명 마라토너에게 수분보급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가 9일 서울 세종대로에서 열린 ‘2016 서울달리기대회’의 공식 음료로 활약했다.

동아오츠카는 2009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8년째 서울국제마라톤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어 서울국제마라톤을 포함한 경주국제마라톤, 공주마라톤, 서울달리기대회 등 4개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와 스태프 등이 마실 음료 일체를 후원하고 있다.


‘2016 서울달리기대회’는 서울광장에서 출발해 뚝섬 한강공원에 골인하는 하프코스와 청계천을 지나 서울광장으로 돌아오는 10km 코스로 진행됐으며, 약 9000여명의 마라토너가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대회에서 코스별 일정 구간마다 선수들을 위한 음료 공급대를 설치하고 선수들이 땀으로 배출된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한 음료 일체, 생수 ‘마신다’ 약 2만개, 이온 음료 ‘포카리스웨트’ 약 6000개(500ml 기준)를 지원했다.


특히 이번 서울달리기에는 마라토너를 위해 보다 효과적은 지원방법을 찾기 위해 동아오츠카 임직원들이 직접 마라톤에 참여하고 수분보충이 필요한 순간을 몸소 체험했다.


한성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포카리스웨트는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서울국제마라톤의 공식음료로서 마라톤 발전을 도모하고, 나아가 국민들의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만들고자 임직원들의 정기적인 마라톤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