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은행, '여성기업 성공지원 대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신한은행, '여성기업 성공지원 대출' 출시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은 여성이 경영하는 기업과 여성ㆍ가족친화적인 기업을 지원하는 대출상품 '신한 여성기업 성공지원 대출'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한 여성기업 성공지원 대출은 ▲국내 법인(대기업 제외) 중 여성이 소유하거나 경영하고 있는 기업 ▲여성가족부에서 선정한 가족친화인증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선정한 여성 연구개발인력 고용 우수기업이 신청할 수 있다.

대출 가능금액은 1억원 이상 최대 50억원이며 신규 거래 기업, 기술평가 우수기업, 수출입 거래 기업 등에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2014년 9월 여성가족부와 협약을 체결한 뒤 가족친화인증 중소ㆍ중견기업에 대출금리를 우대하고 외환 및 금융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방법으로 가족친화인증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여성기업 성공지원 대출은 여성기업과 가족친화기업에 성장 동력을 제공하고 당행의 미션인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자 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상품들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