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뢰와 믿음으로 외길 걷는 자동차 정비업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신뢰와 믿음으로 외길 걷는 자동차 정비업체 삼정정비주식회사
AD


국내 자동차 누적 등록대수가 2,200만대를 육박하고 있다. 그만큼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운송수단이자 필수용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정비ㆍ점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무등록 정비업자나 불법 자동차 정비업체 적발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에 따른 중요성이 본격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실정이다.

지방자치단체 등에서 실시하는 시기별 무상점검만으로는 한계가 분명한 것은 사실. 이에 따라 전문업체의 손길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할 수밖에 없다. 따라서 이 같은 자동차 정비 전문업체와 관련한 변별력을 가리기 위한 고객간 커뮤니티나 정보 교류 등이 끊임없이 이뤄지고 있다.


부산시 북구 덕천동에 터전을 잡고 있는 삼정정비주식회사는 자동차 정기ㆍ정밀검사소이자 정비를 비롯한 원형판금, 열처리도장, 사고차량 보험수리 및 국내외 전 차종 수리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지역 내에서 이미 탄탄한 신뢰를 쌓고 있기로 유명하다.

특히 자동차 정밀검사, 자동차정비, 원형판금, 열처리도장, 사고차량 보험수리, 국내 전 차종과 외제차 수리 등 주요업무와 검사는 직원이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이 같은 전문성을 인정받아 스포츠투데이의 ‘고객만족대상’에 선정됐다.


이밖에 손해보험사 지정 계약업체로서 최신 열처리 도장은 물론 엔진 점검 서비스, 견인차 24시간 대기 등을 온전히 실천하며 지역 내에서 튼튼하게 뿌리를 내리고 있다.


삼정정비주식회사의 노영진, 노순도 대표는 “고객 한 명 한 명을 가족처럼 여기며, 성심을 다해 서비스할 것을 약속 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