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크린 송지은, 블랙박스 앞에서 '오아시스' 라이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시크린 송지은, 블랙박스 앞에서 '오아시스' 라이브 블랙박스 라이브 송지은 편
AD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걸그룹 시크릿에서 솔로로 돌아온 송지은이 직장인 오빠팬을 위해 '오아시스' 라이브를 선물했다.

㈜모모콘(대표 김창근, 김세진)은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모X를 통해 시크릿 송지은과 함께 한 '블랙박스라이브'를 4일 공개했다.


모바일 예능 블랙박스라이브는 일반인 차량 블랙박스 앞에서 뮤지션들이 직접 노래를 불러주는 라이브 쇼로, 사연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이번 블랙박스라이브 사연의 주인공은 걸그룹 시크릿의 열혈 오빠팬으로, 송지은은 근무시간을 틈타 주인공 차량 블랙박스 앞에 깜짝 등장했다.


송지은은 자신의 솔로 앨범 수록곡인 '오아시스'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했고, 걸그룹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몽환적인 매력을 보여주었다. 라이브를 마친 송지은은 사연 주인공을 위해 시크릿의 대표곡 '마돈나'를 무반주로 선사하기도 했다.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한 주인공은 "이런 기회가 찾아와서 큰 감동이고,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블랙박스라이브 송지은 편은 모모X의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momox) ▲페이스북(www.facebook.com/momoxmedia) ▲유튜브(www.youtube.com/momoxmedia)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