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국내 최초 겔타입 ‘베이킹소다’ 론칭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가루형 단점 보완한 액상타입 고농축 겔 제품
편리한 사용성과 유해성분 없어 인기몰이

G마켓, 국내 최초 겔타입 ‘베이킹소다’ 론칭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친환경 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로 액상 겔타입 베이킹소다가 출시됐다.

G마켓은 ‘G마켓의 발견’ 프로모션을 통해 '진짜 그대로 베이킹소다’를 온라인몰 단독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G마켓의 발견은 G마켓이 찾은 혁신적인 아이디어 상품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진짜 그대로 베이킹소다’는 가루형의 단점을 보완한 액상타입 고농축 겔 제품으로 액체세제에서 착안해 사용과 효과가 보다 우수하도록 아토세이프에서 개발했다. 베이킹소다는 청소, 세탁, 세정, 소독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식품첨가물 100%로 유해성분이 없다.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진짜 그대로 베이킹소다’(3L) 2개를 57% 할인한 가격인 1만4900원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한 고객에게 ‘밀크코튼 섬유유연제’(50ml*2개)를 기본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다이슨 무선청소기’, ‘포트메리온 홈세트’, ‘SK2 에센스’ 등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베이킹소다를 증정한다.

이재원 G마켓 생필품팀장은 “가루형 베이킹소다의 단점을 보완한 액상형 겔타입 베이킹소다 출시로 천연 세제 시장에 새로운 시도와 변화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G마켓의 발견 코너를 통해 생활과 쇼핑 편의를 도울 혁신적이고 참신한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