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 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유저들이 신작 게임 내 콘텐츠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모바일 RPG 'COD(Chaos Of Dragon)'로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히든 게임 다운로드',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한 유저 모두에게 '다이아 100개', '마철광 400개', '강화석 1000개', '5만 골드'를 증정한다.
녹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COD'는 빠른 템포의 실시간 전투와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으로, 카드시스템을 통한 카드 강화 및 교환을 비롯해 진화, 전승, 제련 등 다양한 육성 콘텐츠를 통해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열 가지 '용혼'과 용혼의 유령 '혼장'의 소환으로 다양한 영웅을 조합할 수 있는 본 게임은 지난 1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게임 추천 및 사전 테스트 참가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하였다. '리니지2: 레볼루션', '메이플스토리M', '붉은보석2' 등 출시 예정이거나 막 출시한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및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