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다음 달 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일축제한마당 2016 in Seoul'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관람객들의 사진을 인쇄한 개인 맞춤형 클리어 홀더를 선물한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자사 컬러 디지털 인쇄기 '컬러 C70 프린터'를 활용한 포토 출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촬영한 참가자들의 사진을 클리어 홀더에 바로 출력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클리어 홀더를 만들어 제공함으로써 한일축제한마당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국후지제록스의 '모바일 프린팅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이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같은 개인용 모바일 기기에 저장된 사진을 직접 출력해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영어 등 4개 국어의 자동 문서 번역이 가능한 '스캔번역서비스'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복합기의 스캐너에 문서를 넣고 터치 패널에서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번역된 문서가 출력되는 서비스다. 관람객들은 축제를 통해 특별한 추억도 남기고 최신 프린팅 솔루션도 경험할 수 있어 일석이조 효과를 볼 수 있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는 "최대 규모의 한일 문화교류 행사인 '한일축제한마당'에 공식 협찬사로 다시 한번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이 이번 행사의 특별한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한일축제한마당에 매년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