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최초 공식 입점, 공식수입원 상품 판매
초경량 소재 특징, 새로운 라인 DM’s LITE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마켓은 영국 대표 패션브랜드 닥터마틴이 오픈마켓 최초로 공식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닥터마틴은 정교한 기술력과 견고함,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및 세계에서 많은 마니아층을 지닌 패션브랜드다. 오리지널 부츠 라인을 비롯해 샌들, 로퍼 등 다양한 슈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G마켓은 닥터마틴의 새로운 라인 DM’s LITE를 선보인다. 내구성과 디자인은 유지하되, 초경량 소재를 접목해 더 가볍고 착용감도 편안해 주목 받고 있는 라인이다.
다음달 2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닥터마틴 제품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2016년 신상을 비롯해 스테디셀러인 오리지널 라인까지 닥터마틴 제품을 최대 56%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상품 DM’s LITE 라인 ‘에디슨’을 17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닥터마틴 939’는 55% 할인된 9만9000원에 ‘닥터마틴 라마’도 53% 할인한 8만9000원에 판매한다.
신황민 G마켓 패션실 팀장은 “가을에 빠질 수 없는 패션아이템인 워커로 유명한 닥터마틴 제품을 선보이고 혜택까지 제공해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며 “국내 대표 패션상품 유통업체로써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입점시켜 선택의 폭을 넓히고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