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美 올랜도 공항에 사이니지 1050대 공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LG전자, 美 올랜도 공항에 사이니지 1050대 공급 ▲지난 6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인포콤 2016'에서 관람객들이 LG전자 디지털 사이니지를 살펴보고 있다.(제공=LG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미국 올랜도 국제공항에 LG전자 디지털 사이니지 1050대가 설치된다.

LG전자는 올해 말까지 미국 올랜도 국제공항과 55형 LCD 디지털 사이니지(모델명: VH7B) 1050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올랜도 국제공항은 연간 4000만 명이 이용하는 미국의 주요 공항이다. LG전자는 1층 탑승수속 카운터엔 디지털 사이니지 700대, 출국검사대·면세점엔 350대를 공급·설치한다. 공항 방문객들은 LG전자가 공급한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100여개 항공사 정보를 확인하게 된다.


LG전자가 올랜드 공항에 설치하는 사이니지는 시야각에 관계없이 균일한 화질을 제공하는 IPS기반 제품이다. 베젤이 상하좌우 모두 0.9㎜로 기존 제품의 절반 수준에 불과하며 독자적인 화질 알고리즘을 탑재해 화면을 여러 대 이어 붙였을 때 생길 수 있는 화면 간 틈새를 최소화할 수 있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전무)는 "세계 최고의 화질 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