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웅진식품 ‘광명찾은 결명자’, 수능 D-50 맞아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지친 눈에 휴식을 주는 결명자차

웅진식품 ‘광명찾은 결명자’, 수능 D-50 맞아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은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50일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광명찾은 결명자’를 선물하는 ‘명자야 수능 잘 보고 잘 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가족, 친구, 선생님 등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는 광명찾은 결명자 500mL 20개들이 한상자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한은 10월4일까지며 당첨자 발표일은 10월5일이다. 10일부터는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2차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광명찾은 결명자는 100% 국산 결명자와 흑미를 깨끗하게 우려내 쌉싸름하고 구수한 결명자 고유의 맛을 살린 차음료다. 제품의 원료가 되는 결명자는 눈이 밝아지는 씨앗이라는 뜻으로, 눈이 충혈되고 붓는 증상을 완화해주고 야맹증 치료에도 사용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상무는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눈 건강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수능을 향해 쉴새 없이 달려온 수험생들이 광명찾은 결명자를 마시며 잠시나마 여유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