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G마켓·G9,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아 대규모 할인전 진행

시계아이콘01분 1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품목별 최대 50% 할인

옥션·G마켓·G9,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아 대규모 할인전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옥션ㆍG마켓ㆍ지구(G9)는 29일 시작되는 국내 최대 글로벌쇼핑관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의 일환으로 다음달 16일까지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기간동안 옥션에서는 브랜드 특가 상품전을 연다. 총 34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50% 할인의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가전, 화장품, 패션 등 분야별로 행사기간 동안 매일 대표상품 하나를 선정해 초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쿠폰 발급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국내 대표 백화점과 유통사도 함께 참여한다.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등 백화점 7곳과 종합몰 5곳이 연합 세일을 진행하며, 최대 20% 할인쿠폰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발급해 준다.

G마켓은 ‘브랜드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차로 다음달 3일까지 에버랜드. 피코크, 컨버스, MS서피스 등 유명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슈퍼 브랜드딜’을 선보인다.


다음달 4일부터 진행되는 2차 행사에는 패션, 디지털, 뷰티, 리빙, 스포츠 등 카테고리별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국내ㆍ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단독 특가에 선보이는 ‘오늘의 브랜드 딜’도 진행한다. 이밖에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몰 등 입점 유통사와 함께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G9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겨냥해 다양한 브랜드 기획전을 2주에 걸쳐 진행한다.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 동안에는 롯데백화점 전 상품을 대상으로 금액 제한 없는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다음달 4일 오전 9시까지는 P&G 등 브랜드별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5%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다음달 4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2주차 행사에는 홈&리빙 관련 20% 할인 쿠폰과 함께 5%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캠핑 브랜드 10% 할인, 해외직구 건강식품 10% 할인, 페이퍼플레인 20% 할인 등 다양한 품목에서 할인 쿠폰 행사와 캐시백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김소정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 전무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준비하며 가전부터 가구, 패션 등 총 분야를 망라하는 대규모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국내·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넘어 쇼핑관광축제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