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러리아百, 코리아 세일 페스타 진행…최대 80%↓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5초

'페스타 마켓’·‘홈퍼니싱 페어'·‘코리아 그랜드 세일’ 테마 구성

갤러리아百, 코리아 세일 페스타 진행…최대 80%↓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한달 동안 산업통상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공동 주관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쇼핑축제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기간동안 '페스타 마켓’, ‘홈퍼니싱 페어', ‘코리아 그랜드 세일’등의 테마를 중심으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페스타 마켓에서는 총 95개 브랜드가 참여, 패션, 구두, 슈즈, 아웃도어 등이 특가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페스타 마켓이 진행되는 행사장에서는 제품 구매시 탄산수를 증정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페스타 마켓’에서 나인웨스트, 게스, 스티브매든 등 수입슈즈를 70~80% 할인판매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페스타 메켓에서 ‘형지패션 3대 브랜드전’을 진행한다.

수원점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엘본더스타일 패밀리 세일 대전’을 통해 프라다, 자넬라또, 안드레아마비아니, 잘리아니 등의 명품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을 실시한다. 진도모피, 엘페, 우바, 끌레베 등 모피브랜드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최대 80% 할인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같은기간 진주점에서는 상품전을 실시한다. 잭앤질, 클라이드, TBJ, 앤듀 등이 참여하는 유니캐주얼 대전에서 티셔츠, 데님, 스니커즈 등을 1만·2만·3만원대로 선보이며 최대 80% 할인된 균일가에 판매한다.


홈퍼니싱 페어에서는 침대, 가구, 주방용품 기획전 및 삼성전자 등 인기 가전 제품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해당 상품군에 한하여 갤러리아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명품관 제외)하고,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서는 외국인이 선호 브랜드 할인 등 각 테마 별에 맞는 이벤트 및 상품전을 선보인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홈퍼니싱페어’에서 다우닝, 나뚜찌에디션 등 최대 40% 할인전을 진행하고 세사, 빙하트, 클푸 등 브랜드에서는 상품권 및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레노마, 닥스침구, 쎄사 스페셜 기프트 증정 및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를 할인해주 다우닝, 나뚜찌에디션, 까르마, 대호온돌나라, 씰리, 템퍼 등 스페셜 할인 및 기프트를 증정한다.


수원점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홈퍼니싱페어’에서 닥스침구, 빙하트, 에이프릴 앳홈 등 20% 세일에 추가 10% 세일전을 진행한다.


진주점에서는 같은기간 닥스침구, 쎄사 특가행사전으로 일부품목 50% 할인과 신상품 구매시 추가 1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템퍼, 에이스 침대 기획전과 포트메리온, 덴비 등 유러피안 수입도자기 특별기획전을 선보인다.


경품행사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와이 오하우&라나이 최고급 5박7일 2인 여행권(1명 증정)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이밖에 명품관에서는 다음달 1~31일까지 외국인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 오브제, 커밍스텝, 겐조옴므, 질샌더 등 총 89개의 브랜드들이 10~30% 세일 및 기프트를 증정하는 ‘코리아 그랜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