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까지 접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우수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창업에 도전하는 농수산 분야 (예비)창업자 및 귀농·귀촌자의 성공적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2016년 3차 농수산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에 나섰다.
24일 전라남도에 따르면 2016년 3차 농수산 창업 아카데미 교육은 여수 소재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교육장에서 농수산 분야 창업 실무이론과 창업 사례 연구 및 창업 계획서 작성, 발표를 통한 (예비)창업자의 창업 관련 아이디어 구체화, 마케팅 이론과 사례 중심 교육 등으로 진행된다. 교육 기간은 10월 17일부터 28일까지 2주간이다.
교육 희망자는 10월 7일까지 센터를 방문해 신청서 및 관련 서류를 제출하거나 이메일,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농수산 분야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창업자 및 귀농·귀촌자면 누구나 가능하며 50명 내외를 모집한다. 교육비는 전액 정부에서 지원하고, 원거리 교육생들에게는 숙소도 제공된다.
농수산 창업 아카데미 교육은 농수산 분야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2015년부터 3회에 걸쳐 106명이 수료했으며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