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CC 홈씨씨인테리어 '가상현실 쇼룸' 오픈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KCC 홈씨씨인테리어 '가상현실 쇼룸' 오픈 이벤트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 내 '360도 VR 쇼룸'에 접속한 소비자들이 주방과 거실 등 실제 인테리어 현장을 둘러보는 듯한 체험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CC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가상현실(VR)' 쇼룸 오픈을 기념해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VR 쇼룸을 이용하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 내에 '360도 VR 쇼룸' 메뉴를 클릭하면 즉시 체험이 가능하다.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의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등 24개의 다양한 공간을 마치 현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해 VR 쇼룸에 보이는 숨겨진 문자를 찾아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VR 쇼룸 오픈 소식을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드롱기 토스트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전시 판매장은 서울 서초 본점, 경기 분당ㆍ판교, 부산, 창원, 대구, 광주, 인천 등 전국에 16개가 있다.


KCC 관계자는 " "홈씨씨인테리어는 2008년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인테리어를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VR 쇼룸까지 선보이면서 차별화된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