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종호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가을 날씨, 선선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선선한 할인쿠폰’을 출력해 매표소에 제시하면 패키지(BIG3, BIG2-A, BIG2-B)상품을 동반 1인까지 30% 할인해준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로 촬영한 쿠폰 사진을 제시해도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또 온라인에서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 걸린 모바일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입장권을 구매한 후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방문해 현장에서 인증하면 모바일 복권이 문자로 전송된다.
당첨자는 관람이 끝난 후 2층 박물관은 살아있다 출구에서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경품은 벨루가 특대 인형, 아쿠아수호대 쿠션 등 아쿠아플라넷 여수 기프트샵의 인기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외에도 온라인 신규상품으로 커플패키지권, 3인 가족권, 4인 가족권을 런칭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홈페이지 및 쿠팡, 티몬, 위메프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종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