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블로 기획사 하이그라운드, 신예 ‘오프온오프’ 몽환적 티저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타블로 기획사 하이그라운드, 신예 ‘오프온오프’ 몽환적 티저 영상 공개 사진=오프온오프 '베스(Bath)' 티저 영상 캡처
AD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타블로가 이끄는 YG 산하 독립 레이블 하이그라운드에서 전무후무한 콘셉트의 듀오 그룹 오프온오프(offonoff)의 메이저 데뷔를 알렸다.

19일 하이그라운드는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예 오프온오프의 신곡 ‘배쓰(Bath)’의 아트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오프온오프는 싱어송라이터 담당 콜드(Colde)와 프로듀서를 담당하는 영채널(0channel)로 구성된 94년생 동갑내기 듀오다.


이날 공개한 필름 영상은 기존의 신인 그룹들을 홍보하는 영상과는 느낌이 매우 다르다. 피아노 선율과 함께 욕조 안에서 비를 맞는 남자가 등장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슬프면서도 기분이 묘해지는 느낌을 줘 어떤 음악적 콘셉트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영상에서 등장하는 영어 문구는 시인 오은이 오프온오프의 공식 사이트에 게재한 ‘눈을 감아도 선명하다. 눈을 감으니 점점 선명해진다’, ’마음이, 마음들이 욕조에 물을 받는다’ 등의 메시지가 담긴 표현들이 번역된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하이그라운드 측은 “오프온오프가 추구하는 방향은 비주얼과 음악 두 가지 부분을 더욱 발전시킨 형태로, 음악에 있어서는 장르에 구분 없이 신선하고 좋은 음악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그라운드의 새로운 신예 듀오 오프온오프의 데뷔 앨범 '배쓰(Bath)'는 오는 21일 0시 공개된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