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메프, 레이싱 시뮬레이터 체험하는 쇼룸 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

위메프, 레이싱 시뮬레이터 체험하는 쇼룸 연다 레이싱 시뮬레이터 지티기어(사진=위메프 제공)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경험하고픈 온라인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쇼룸을 연다. 위메프는 20일 "하이엔드 레이싱 시뮬레이터 전문 유통 브랜드 지티기어의 '레이싱 시뮬레이터 쇼룸'이 오는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운영된다"고 밝혔다.

지티기어의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모션 시스템이 추가된 최고 사양의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 쇼룸에서는 ‘파나텍’과 ’트러스트마스터’의 레이싱휠, 모션 시뮬레이터 제작업체인 ‘모션하우스’의 모션기어, 그리고 레이싱휠 거치대 제작업체인 ‘플레이시트’와 ‘알시트’의 제품들이 설치돼 있다.


지티기어에서 취급하는 레이싱 시뮬레이터는 업계에서 최고급(High-end) 제품으로 꼽힌다. 특히 ‘모션하우스’의 모션기어는 국내 자체개발 상품으로 드라이빙 환경에 따라 상하좌우로 시트가 움직여 마치 실제로 운전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PC, 콘솔기기(PS4, X-BOX One)와 호환이 가능해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지티기어 쇼룸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레이싱 거치대와 레이싱 휠 패키지를 할인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플레이시트의 프로젝트 카스 에디션과 트러스트마스터의 T300페라리 패키지 상품의 경우 정가 131만8000원 대비 32.5% 할인된 가격인 8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플레이시트와 트러스트마스터의 패키지를 약 32% 할인한 가격에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 디지털T&C사업부 이대훈 부장은 “체험을 원하는 고객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쇼룸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이 직접 만져보고 느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지티기어 브랜드관을 운영 중이다. 지티기어 브랜드관에서는 20만~30만원대 중저가 장비부터 1000만원대의 최고급 장비까지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구성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장비를 구입할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