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천구, 2016 서울시 찾아가는 희망 취업박람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9월2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구청 대강당서 열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2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구청 대강당에서 ‘2016 찾아가는 희망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특성화고·청장년층 채용을 희망하는 우수기업 30개 업체가 직접 참여, 서울시, 구로구, 관악고용센터 등과 협력해 다양한 일자리정보를 제공한다.

행사장에는 기업체가 현장면접과 채용을 하는 ‘기업채용관’, 이력서 사진촬영, 면접코디, 취업 컨설팅 등을 지원하는 ‘취업지원관’, 구직자 취업을 위한 ‘부대행사관’ 등 50개 부스가 마련되고 취업관련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행사 당일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구직자들에 대해서는 금천구 취업정보센터에서 사후 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취업알선을 진행한다.

금천구, 2016 서울시 찾아가는 희망 취업박람회 개최 취업박람회
AD

취업박람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행사 당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해 현장에서 본인이 원하는 업체를 선택해 면접에 참여하거나 구청 취업정보센터를 통해 미리 참여 신청할 수도 있다.


금천구 관계자는 “금천구의 특성을 반영한 현장 중심의 찾아가는 희망 취업박람회를 개최해 지역기업과 청장년 구직자의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며 “많은 구직자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이나 구청 경제일자리과(2627-204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