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메이드 탄산수’ 소다스트림, 보상판매 실시…최대 55%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기존 사용 제품 가져오면 반값 할인 금액으로 새 제품 구입 가능

‘홈메이드 탄산수’ 소다스트림, 보상판매 실시…최대 55% 할인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소다스트림의 공식 판매원 스마일모닝이 7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총 19일간 ‘추석맞이 보상판매 캠페인’을 실시한다.

소다스트림의 보상판매 캠페인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원하는 새 모델로 선택, 구입하는 프로모션으로 롯데 백화점 전 매장(안산점, 부평점 제외)과 소다스트림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보상판매 대상은 기존 제품 모델 종류와 상관없이 실시되며 새롭게 구입 가능한 제품은 베스트셀링 모델인 소스와 크리스탈부터 2016 신제품인 프리미엄 전자동 제품 파워와 기존 보급형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제네시스 디럭스까지 총 4개 모델로 다양하게 구비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보상판매 캠페인에서 신제품 프리미엄 모델인 파워는 정가 34만8000원에서 45% 할인된 가격인 19만9000원에, 제네시스 디럭스는 14만8000원에서 55% 할인된 6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베스트 셀러인 소스와 크리스탈 제품도 50~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실린더 제외)


소다스트림 마케팅 담당자는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이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통해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홈메이드 탄산수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다스트림은 지난 6월부터 스마일모닝㈜으로 공식 판매원을 변경하고 한국 홈메이드 탄산수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라인업 및 채널 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