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환절기, 건강이 우선] 가족 영양제 골고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LG생명과학 / 리튠


[환절기, 건강이 우선] 가족 영양제 골고루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은 오는 18일까지 가격, 연령, 성별, 베스트셀러, 기능 등 고객이 원하는 니즈에 따라 맞춤형 선물세트를 선택, 구매할 수 있는 '추석맞이 좋은선물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리튠의 대표 아이템인 '맨+우먼프로그램+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세트'는 지난 추석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선물세트 중 하나다.


'리튠 맨 프로그램'에는 남성의 뼈 건강과 근육 형성 및 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D와 부원료로 클로렐라를 포함한 5종의 그린푸드(Green Food), 남성만을 위한 보조성분 L-아르기닌, 흑마늘 등 총 19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다.

'리튠 우먼 프로그램'에는 피부와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 골다공증 예방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 부원료로 라즈베리, 크렌베리 등 5종의 레드푸드(Red Food),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여성에게 좋은 보조성분을 비롯해 총 20종의 여성 맞춤용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두 프로그램 모두 영양소 각각의 흡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아침, 저녁 섭취하는 영양소가 다르게 처방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구성된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자연에서 온 항산화 물질'이라 불리는 프로폴리스가 주원료로 함유된 기능성 제품이다.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의 프로폴리스를 생산하는 호주의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프로폴리스에 들어 있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구강에서의 항균작용을 도와 환절기 약해진 면역력을 강화하고, 인체 내 유해한 활성산소를 막아주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