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녕하세요' 준케이 “2PM 멤버들, 연애 누구랑 하는지 정도는 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안녕하세요' 준케이 “2PM 멤버들, 연애 누구랑 하는지 정도는 안다” 준케이. 사진=KBS
AD


[아시아경제 김재원 인턴기자]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그룹 2PM 멤버 준케이가 멤버들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된 ‘안녕하세요’에서 처음 솔로 모습을 선보인 준케이는 신동엽의 “멤버들이 평소 모든 비밀을 공유했느냐”는 질문에 “연애를 한다면 누구랑 하는지 정도는 알고 있다”고 답했다.


그러자 준케이를 향해 몇 명이 하고 있는지, 어떤 멤버가 연애를 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쇄도했다.

준케이는 그러나 “최근에 제가 솔로 활동 때문에 애들을 못 만났다”라며 즉답을 피했다.


이어 몇 명이 했냐는 질문이 이어지자 “1~2명 정도 있었어요”라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이에 정찬우는 “그럼 2명이네요”라고 상황을 정리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고3 아들 때문에 복장이 터진다는 40대 주부가 출연했다. 사연자는 “자다가 확인해 보면 나가버리고 없는 건 아무 것도 아니고요. 매일 뭔 짓거리를 하는지 다치기도 부지기수입니다”라며 “대체 어떻게 하면 이녀석을 방구석에 앉혀 놓을 수 있을까요”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김재원 인턴기자 iamjaewon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