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왕후세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 궁중한방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중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영친왕비 주칠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에 후 왕후세트를 선보인다. 왕실의 상징인 붉은색에 연꽃문양을 더해 화려함을 더했고, 부귀를 상징하는 나비경첩을 장식해 예를 다하고 소장가치를 높였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예우와 존경을 담아 바치는 최고급 선물세트이다. 특히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부터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앰풀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에, 이번 추석세트에는 특별히 왕후의 마지막 기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왕후의 신비스러운 아름다움을 향으로 완성한 향수인 향리담 오 드 퍼퓸을 함께 담아 그 가치를 더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피부의 탄성을 찾아주는 '숨37°시크릿 리페어'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시크릿 리페어 라인은 핵심 기술인 피부 탄성 스프링이 피부 탄성 섬유가 감소하면서 나타나는 탄력저하, 주름 등의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 준다. 세트는 토너, 에멀전, 세럼, 컨센트레이티드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