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야흐로 배당주의 계절...투자금이 더 필요하다면 스탁론에 주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선선한 바람이 다가오는 가을을 알리고 있다. 이제는 다가오는 연말을 대비해 배당주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배당주는 9월부터 배당락 전인 12월 중순까지 주가가 강세 흐름을 보인다. 이 기간 동안의 주가 상승률은 코스피 평균치보다 3% 이상 높게 나타나는 만큼, 지금을 비중확대 기회로 활용한다면 안정적인 배당수익에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

바야흐로 배당주의 계절...투자금이 더 필요하다면 스탁론에 주목 하이스탁론
AD


이런 가운데 증권사 신용융자 대비 낮은 금리로 많은 금액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스탁론은 최저 2%대 수준의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자금을 활용할 수 있어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보성파워텍, 슈넬생명과학, 대아티아이, 대한해운, GKL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