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제과 헬스원, 홍삼브랜드 '황작' 추석선물 수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롯데제과 헬스원, 홍삼브랜드 '황작' 추석선물 수요↑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제과 헬스원이 추석을 앞두고 자사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의 수요가 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헬스원 황작은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브랜드다. 황작농축액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것은 롯데의 특허받은 공법으로 Rg3 함량을 자사 홍삼 농축액과 비교해 5배 높이고, 사포닌 함량도 1.7배 높여 신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Rg3는 홍삼 한 뿌리에 극소량만이 함유되어 있는 물질로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탁월한 성분이다. 이에 Rg3는 중장년층 소비자들과 홍삼 마니아들 사이에 일찍부터 입소문이 나있는 성분이다.


황작은 Rg3와 사포닌이 다량 함유돼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제품이다. 황작을 즐기는 소비자도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학생,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해지고 있다.

헬스원은 황작, 나토키나제 등 추석 선물로 인기가 좋은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