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가을철 대목 앞두고 '왕훙 마케팅' 시동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중국 최대 여행 사이트 왕훙 초청 투어 개최
용산 관광지역 연계 투어 프로그램 제공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가을철 대목 앞두고 '왕훙 마케팅' 시동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9월 중국 중추절과 10월 국경절 대목 시즌을 맞아 중국 최대 여행 사이트 씨트립과 마펑워의 왕훙 5인을 대상으로 초청 투어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씨트립과 마펑워는 중국 내 약 2억5000만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영향력이 높은 여행 사이트로, 이번에 초청된 왕훙들은 이들 여행사이트와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웨이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여행 전문 파워 블로거다. 기존에도 많은 왕훙 마케팅이 있었지만, 여행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여행 전문 파워 블로거를 대상으로 투어를 진행하는 일은 이례적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이번 투어를 통해 씨트립 및 마펑워의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자사뿐만 아니라 주변 볼거리 및 먹거리를 연계한 1박2일 관광 투어를 제공했다. 이번에 방문한 여행 전문 왕훙들의 후기를 통해 용산의 여행 관광 코스를 효과적으로 소개, 추천해 중국 여행객들의 용산지역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전반의 활성화까지 기대하고 있다.

이종호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중국 최대 연휴기간을 대비해 중국 현지 대상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초청된 여행 전문 왕훙들이 다른 중국 여행객들에게 제품과 면세점 경험 위주만이 아닌 보다 장기적인 그림의 고퀄리티 여행?면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