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양세형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다음달 할인 행사 및 금수저 증정 이벤트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양세형 에디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한강인터트레이드가 화장품 전문 브랜드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론칭 100일을 기념해 '양세형 에디션 4종'을 다음달 1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양세형 에디션은 3스텝 티트리 키트, 티트리 코팩 한정판, 포어 클리어 토털 키트, 트러블 패치 키트 등 4종이다.


티트리 키트는 모공 오프닝, 피지 클리어, 모공 타이트닝 등 총 3가지 단계를 통해 모공 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블랙헤드까지 제거하는 제품이다. 코의 굴곡을 고려한 맞춤 절단선으로 콧볼까지 들뜸 없이 밀착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티트리 코팩은 묵은 피지와 화이트헤드, 블랙헤드를 제거해 모공을 관리해준다. 포어 클리어 토털 키트는 턱과 코의 피지와 각질을 3단계 저자극으로 제거해준다. 가격은 4000~6000원이다.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는 양세형 에디션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티트리 코팩 속에 들어 있는 '양세형 띠부띠부씰' 12종을 모두 모은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순도 99.99% 금수저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달간 올리브영과 왓슨스에서 30~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