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여행 관련 다양한 템플릿과 일러스트로 구성된 '포토북 Real' 여행 테마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여행 테마는 캠핑의 낭만을 아기자기하게 그려낸 캠핑로드부터 휴양지 섬의 해변 풍경이 화사하게 표현된 마이 아일랜드, 배낭 여행의 기록을 콘셉트로 한 트래블 다이어리까지 총 3종이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포토북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30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포토북 Real 여행 테마 3종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포토북 Real은 한국후지필름의 포토북 라인업 중 전통 은염인화 방식으로 제작돼 선명한 색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브랜드다. 포토북 사이즈(6x8, 8x8, 8x10, 10x10), 페이지수(20p, 30p, 40p), 커버 재질(소프트, 하드), 내지 두께 등 다양한 옵션을 취향에 맞게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포토북 Real 신제품은 캠핑, 휴양, 배낭 여행 등 다채로운 여행 테마를 톡톡 튀는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꾸며내 추억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포토북"이라며 "바쁜 일상 때문에 여름 휴가 사진을 아직 정리하지 못했다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 추억이 담긴 감성 포토북을 직접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