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락앤락, 한국소비자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00분 1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주방생활용품 기업 락액락의 '오븐글라스'가 한국 소비자웰빙지수 유리밀폐용기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상품·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를 조사한다. 건강성, 안전성 등 5개 항목이 대상이다.

오븐글라스는 건강성과 안전성, 충족성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열에 강한 내열유리로 만들어 전자레인지, 오븐 등에 사용할 수 있고 스팀배출구가 있어 음식의 수분을 오래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경숙 락앤락 이사는 "최근 1인 가정이 늘며 간편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보관뿐 아니라 전자레인지 사용에도 편리한 제품들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