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유안타증권은 오는 9월 6일 오후 5시 서울 소공로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한류 열풍으로 급성장한 ‘K-뷰티’ 산업의 주역인 화장품 로드샵 사업주를 초청해 ‘국내 K-뷰티 시장 현황 및 소비&창업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는 80만명의 회원이 110만개의 생생한 리뷰를 공유해 화장품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정보채널로 각광받고 있는 ‘글로우픽’ 공준식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 ‘K-뷰티 시장 현황 및 소비 트렌드’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신간 ‘노기자의 창업 트렌드’의 저자 노승욱 매경이코노미 창업전문기자가 최신 빅데이터를 활용한 ‘창업트렌드’를 전격 공개한다.
장원학 유안타증권 PB지원팀장은 “한국 뷰티 산업이 나날이 성장하면서 K-뷰티에 대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관심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가 화장품 소비자들의 기호와 소비 트렌드를 읽고 최신 창업 시장 동향까지 알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세미나는 사전 신청한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유안타증권의 다양한 서비스 특전 기회를 제공하고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참석을 희망하는 사업주는 유안타증권 PB지원팀으로 신청하면 된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