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7 KBO 신인 드래프트 22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2017 KBO 신인 드래프트 22일 개최 KBO 드래프트 앰블럼
AD


[아시아경제 김세영 기자] 2017 한국야구위원회(KBO) 신인 드래프트가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The-K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신인 드래프트는 지역연고에 관계없이 실시되며, 1라운드부터 10라운드까지 동일하게 전년도 성적의 역순(kt-LG-롯데-KIA-한화-SK-넥센-NC-삼성-두산)으로 각 구단이 한 명씩 지명하게 된다.


2017 KBO 신인 드래프트 대상자는 총 930여명이며, 열 개 구단이 지명권을 빠짐없이 행사할 경우 1차 지명된 선수를 제외하고 총 100명의 선수가 이번 드래프트를 통해 지명 받게 된다.


10라운드까지의 지명이 종료된 후에는 10개 구단 1차 지명 선수들의 개별 포토타임과 인터뷰가 있을 예정이며, 당일 지명된 선수들의 단체 사진촬영도 예정되어 있다.


SPOTV와 KBO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을 통해 생중계되는 2017 KBO 신인 드래프트는 선수와 선수 가족은 물론 야구팬의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지명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단, 행사장 공간 사정에 따라 착석이 제한될 수도 있다.




김세영 기자 ksy123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