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6000여 곳 오프라인 매장에서 테이크 아웃 가능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SK플래닛 11번가에서 피자, 치킨 등의 포장 주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플래닛은 주변의 매장을 골라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미리 주문 결제 후 이용할 수 있는 '테이크 아웃'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외식 온·오프라인연계(O2O) 서비스 '시럽 테이블'과 연계를 통한 것으로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BBQ치킨, 치킨매니아, 공차 등 전국 6000여 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각 브랜드 별 다양한 메뉴들을 10~40%까지 상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 별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기능과 원하는 시간에 찾아갈 수 있는 예약 주문 기능이 제공된다.
11번가는 이달 말까지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테이크 아웃' 모든 메뉴에 적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최대 5000원)을 증정한다. 여기에 O2O 서비스 포털 '생활 플러스'에서 제공하는 T멤버십 11% 할인(포인트 차감, 최대 3000원)을 중복해서 이용할 수 있어 파격적인 할인이 가능하다.
생활 플러스는 생활형 O2O 서비스들을 한 곳에 모으고 11번가의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결제환경을 그대로 적용한 신개념 서비스다. 테이크 아웃 역시 생활플러스를 통해 제공된다.
이밖에 기존 배달음식 주문과 방문청소, 세탁, 세차 등 가사대행 서비스나 맞춤셔츠, 구두, 인테리어 등 출장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전문가가 엄선한 높은 품질의 상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정기배송' 서비스와 종합 렌탈샵도 추가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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