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도 명물 '해초찰흑미' 홈쇼핑에서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진도 명물 '해초찰흑미'  홈쇼핑에서 판매 진도 명물 '해초찰흑미'
AD


"18일 오후 4시 40분부터 채널 4번·20번·22번에서 생방송 진행"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진도군의 대표적인 우수 특산물인 흑미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서진도농협은 공영홈쇼핑(아임쇼핑)과 연계해 해초찰흑미를 오는 8월 18일(목) 오후 4시40분부터 5시 30분까지 50분 동안 채널 4번과 20번, 22번에서 생방송된다.

국산 원료 100%,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공장에서 생산된 이들 제품은 1세트(60봉 개입, 3kg)당 48,000원이지만, 이날 행사에서는 40,900원의 할인가로 판매되며, ARS를 이용하면 1천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해초찰흑미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개별 소포장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발아보리와 다시마, 톳 등이 포함되어 있다.

진도 명물 '해초찰흑미'  홈쇼핑에서 판매 진도 명물 '해초찰흑미'


특히 다시마의 감칠맛과 찰흑미의 구수한 향이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황금색 발아 보리의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인해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 철분과 칼슘, 칼륨 등 무기질이 풍부한 톳과 함께 안토시아닌으로 인해 항산화 작용이 우수한 진도 흑미가 함유되어 있다.


김영걸 조합장(서진도농협)은 “외국 농산물 수입 증가에 따른 국내 농산물의 소비 위축과 가격 하락으로 농업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날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농산물은 서진도농협이 보증하는 특산품으로 많이 구입해 달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