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비드 카델리니, 콘래드 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신임 총괄 셰프로 선임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다비드 카델리니, 콘래드 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신임 총괄 셰프로 선임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콘래드 서울이 다비드 카델리니를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의 신임 총괄 셰프로 임명했다고 17일 밝혔다.


카델리니는 콘래드 서울에 합류하기 이전 카자흐스탄 소재의 5성급 럭셔리 호텔인 릭소스 카디샤 쉼켄드 호텔의 부 주방장을 역임했다.

이탈리아 국적의 카델리니는 다수의 이탈리아 럭셔리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셰프로 입지를 다져왔다. 이탈리아 로마 소재의 리딩호텔 알드로반디 빌라 보르게제 '더 리딩 호텔 오브 더 월드' 내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과 다수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쌓으며 오리지널 이탈리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길러왔다.


카델리니는 정통 이탈리안 퀴진에서 영감을 받아 마운틴 치즈, 살라미와 같은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이탈리아 본토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내는 셰프로, 식재료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고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를 통해 똑같은 식재료로도 다른 셰프와는 맛과 식감에서 차별화된 고유의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카델리니는 "매력적인 도시 서울에서도 독창적인 스타일의 이탈리아 음식을 추구하는 대표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를 총괄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엄선된 식재료와 창의적인 조리로 고객들에게 정통 이탈리아 요리의 특별함을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