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이 크롬, 22일 GS홈쇼핑서 3차 특별방송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크롬 디럭스 유모차, 26% 할인된 47만원에 판매

조이 크롬, 22일 GS홈쇼핑서 3차 특별방송 진행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영국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의 초경량 디럭스 유모차 '크롬'이 오는 22일 GS홈쇼핑에서 3차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5월 2차방송 매진 이후 물량부족으로 인해 100일만에 다시 방송을 진행하는 이번 '조이 크롬, TV 홈쇼핑 컴백 방송'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최저가격과 최다사은품 구성으로 방송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60분 방송 시간 동안 조이 '크롬' 디럭스 유모차를 26% 할인된 47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크롬 유모차에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카시트 잼'을 세트로 판매하는 '크롬 트래블 세트'는 29% 할인된 58만8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조이 크롬 유모차 단품 구매 시 레인커버, 어뎁터, 방풍커버, 르그로베 밤부 이너시트, 프리미엄 컵홀더를 증정한다. 트레블세트 구매 시 추가로 카시트 이너시트와 차량용 후방 거울까지 총 7종의 추가 사은품 증정 혜택도 있다.


방송 구매고객이 GS홈쇼핑 구매 후기란에 간단한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기저귀가방과 일상용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한 11만원 상당의 르그로베 헨디그백팩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크롬 디럭스 유모차는 기존에 디럭스 유모차가 갖고 있던 무겁다라는 인식을 안전성과 내구성을 갖춘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극복한 유모차로, 절충형 유모차 정도의 무게인 9.5kg인 것이 특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