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PA 특화 어플 '루팅', 모바일 FPS '오픈파이어'다이아 1,000개 지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유저들이 게임을 보다 풍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플러스쿠폰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CPA 특화 어플 '루팅', 모바일 FPS '오픈파이어'다이아 1,000개 지급 헝그리앱
AD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오픈파이어’로 3일 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다이아 100개’, ‘골드 대박 상자’등을 차등 지급한다.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다이아 1,000개’, ‘하니 캐릭터 상자 3개’, ‘골드 AK 상자 3개’ 등으로 구성된 플러스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오픈파이어’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타다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네시 삼십 삼분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파이어'는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한 수준 높은 그래픽과 긴장감을 극대화 해주는 섬세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화려한 액션, 생생한 타격으로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또한 5대5 매칭 전투를 비롯하여 폭파 미션, 저격전, 팀 데스매치, 난입 시스템, 초보자 전용 자동 사격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특화 어플리케이션으로 정식 론칭을 앞두고 진행한 베타 테스트 기간 중 구글플레이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사전등록’과 ‘일반 쿠폰’, ‘플러스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루팅’은 출석,사전등록 신청, 미션 수행 등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타 경쟁 어플리케이션에는 없는 파격적인 혜택의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샵’을 3분기 중 선보이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