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동성에 실적 보탠 기대치 어느 정도.. 주식자금이 필요하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국내증시가 “2010년 이후 6년 만에 가장 긍정적인 기업 실적 시즌을 맞고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전문가들은 2개 분기 연속 사상 최대치 경신은 국제회계기준(IFRS) 도입 이후 처음이라며 "두 자릿 수 이익증가율이 예상되고 있기 때문에 이익 사이클 측면에서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이어 "6년 전에도 금융위기 이후 유동성이 풍부한 상황에서 실적 호조로 박스권 탈출에 성공했었다"면서 "올해 역시 풍부한 유동성에 상반기 실적이 더해진 지금, 지수에 대한 시장의 기대는 더욱 높은 곳을 보고 있다"고 평가했다.

유동성에 실적 보탠 기대치 어느 정도.. 주식자금이 필요하다면 하이스탁론
AD


한편, 스탁론은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나 되는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주요한 투자 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어 투자자들 사이에서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아시아나항공, 삼진, 큐로컴, 한화, CJ E&M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