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銀, 위비마켓 전용 금융상품 나와…'위비 꿀마켓 예·적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우리銀, 위비마켓 전용 금융상품 나와…'위비 꿀마켓 예·적금'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우리은행은 위비톡, 위비멤버스, 위비마켓, 위비뱅크로 구성된 '위비종합플랫폼'과 연계돼 다양한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위비 꿀마켓 예·적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위비 꿀마켓 예·적금’은 위비마켓 금융몰에서 판매하는 금융상품으로 지난 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누구나 가입 가능한 1년제 예·적금으로, 정기예금은 100만원 이상 2000만원 이내, 정기적금은 월 50만원 범위에서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우대금리 포함 정기예금은 최고 연 1.8%(기본금리 연 1.4%), 정기적금은 최고 연 2.0%(기본금리 연 1.4%)다.


이 상품은 위비종합플랫폼과 연계하여 다양한 조건으로 금리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비톡을 통해 상품가입시 0.2%포인트 ▲위비멤버스 회원가입시 0.2%포인트 ▲우리은행 고객이벤트 등을 통해 제공하는 금리우대쿠폰을 등록하는 경우 0.2%포인트 등 정기예금은 최대 0.4%포인트, 정기적금은 최대 0.6%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위비마켓과 연계한 할인 및 포인트 혜택도 제공한다. 상품을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위비마켓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상품에 가입한 뒤 위비마켓에서 우리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이용액이 1000만원 이상면 2만포인트, 200만원 이상인 경우 5만포인트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스마트금융부 관계자는 "위비 꿀마켓 예·적금은 은행권 최초로 위비 금융과 메신져, 쇼핑, 멤버스포인트 등을 연계한 생활 밀착형 금융상품"이라며, "위비마켓 금융몰에 예금, 적금, 대출, 보험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향후 위비마켓 전용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