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인터 갭, 피트니스 라인 국내 첫 론칭

시계아이콘00분 5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갭 IFC몰점, 롯데월드몰점서 이달 초부터 여성상품 판매 예정


신세계인터 갭, 피트니스 라인 국내 첫 론칭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브랜드 갭이 피트니스 라인 갭핏(GapFit)을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


갭은 오는 11일부터 IFC몰과 롯데월드몰 매장에 갭핏 전용 섹션을 새롭게 구성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갭핏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착용감, 스타일리시함 등이 강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운동복 라인이다.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부터 러닝, 아웃도어 스포츠에까지 두루 어울리는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이뤄져 있으며, 갭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 내놓은 갭핏의 모든 제품들은 운동 시 퍼포먼스와 편안함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대표상품인 브리드(breathe) 티셔츠와 민소매 톱은 가벼운 저지 소재에 흡한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며, 제품명 그대로 제품이 숨을 쉬는 듯한 시원함과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레깅스와 요가 팬츠는 신축성이 뛰어난 4방향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어떠한 움직임이나 포즈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되었으며,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매끄러운 라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독특한 플랫락(flatlock) 봉제 방식을 선택했다.


이밖에도 스포츠 브라와 탱크톱, 메시 소재의 후드티과 집업 티셔츠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민소매 톱과 티셔츠 3만9000~5만9000원, 스포츠 브라 5만9000원, 후디와 집업티 7만9000원, 레깅스 및 요가 팬츠 5만9000~9만9000원 등이다.


한편 갭은 갭핏 국내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매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부터 매장 내 갭핏 상품 혹은 갭핏 관련 광고물을 찍어 해시태그 #gapfit으로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포스팅하면 선착순으로 스무디킹 '슬림앤슬림' 스무디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25일부터는 10만원 이상의 갭핏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자몽 바디클렌저, 바디로션, 수분 자외선 차단제로 구성된 키엘 바디 키트를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