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샘, 부엌 인테리어 신제품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한샘, 부엌 인테리어 신제품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샘(대표 최양하)은 2016년 하반기 부엌 인테리어 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50세트 한정 할인 및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차분하면서 세련된 매력을 가진 회색은 모던 스타일의 대표 색상으로 인테리어 전반에 걸쳐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녹색, 갈색, 붉은색, 남색 등 어떤 계열의 포인트 색상과도 잘 어울리며, 최근에 '빈티지(vintage)', '인더스트리얼(industrial)' 등의 인테리어 트렌드가 유행하면서 더욱 각광받고 있다.

한샘은 하반기 부엌 신제품 3종을 기반으로 세 가지 '그레이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유로 8000 도브 하이그로시'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던 스타일, '유로 7000 베니스 그레이'는 우아한 클래식 스타일, 또 한샘의 최고급 부엌가구 브랜드인 키친바흐의 신제품 '키친바흐 100 콘크리트'는 프리미엄 빈티지 스타일을 표현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 간 신제품 3종 총 150세트에만 15%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추천 플랜 기준으로 '유로 8000 도브 하이그로시'와 '유로 7000 베니스 그레이'는 일자부엌(2400mm) 204만원, '키친바흐 100 콘크리트'는 기역자 부엌(3200mm x 2440mm) 731만원에 판매되며, 신한카드 무이자 혜택을 통해 유로 신제품은 월 17만원대(12개월), 키친바흐 신제품은 월 16만원대(36개월/선납 30%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부엌과 욕실을 한번에 구매할 경우, 부엌 15% 할인에 더해 욕실 추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계약고객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한샘 포인트를, 또 이벤트 신청고객 중 12명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가전기기와 식탁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신청은 PC 및 모바일 버전 한샘키친&바스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전국 13개 키친&바스 전시장, 9개 플래그샵 키친&바스 전시장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부분 흰 색을 선호하던 과거와 달리 부엌가구도 다양한 색상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그레이'가 트렌드 컬러로 주목 받으면서 그레이드별, 스타일별로 세 가지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한샘키친바스 홈페이지 및 매장을 방문해 세 가지 '그레이 인테리어'를 만나보고, 가격 할인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