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또는 사진으로 제출 가능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본죽이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본죽은 ‘제1회 에세이·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본죽과 함께한 당신의 모든 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본죽과 관련된 자신만의 에피소드나 특별한 사연, 또는 추천하고 싶은 메뉴 등을 에세이나 사진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8일부터 9월4일까지이며, 에세이 부문은 분량 2000자 이내로 작성해 이메일 또는 QR코드를 통해 모바일로 접수할 수 있다. 사진 부문은 자신이 직접 촬영한 사진과 함께 500자 이내의 내용을 작성해 이메일 또는 본죽 인스타그램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추후 심사를 통해 오는 9월20일 본죽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총 3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당선작은 본죽 전국 매장에 전시돼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과 함께 에피소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본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10년 넘게 본죽을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과 함께 일상 속 본죽의 모습을 공유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