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디다스, 나만을 위한 신발 제작 '마이아디다스' 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축구, 러닝, 농구, 테니스, 오리지널스까지
취향 반영한 나만의 신발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제작 가능

아디다스, 나만을 위한 신발 제작 '마이아디다스' 개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가 나만을 위한 신발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마이아디다스 모바일 서비스'를 4일 개설했다.

지난 2004년 국내 아디다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첫 선을 보였던 마이아디다스는 복잡한 제작 과정을 최소화시켜 지난해 온라인 서비스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 모바일 마이아디다스 플랫폼을 통해 개인인의 개성을 빠르고 더욱 손쉽고 빠르게 표현할 수 있게 됐다.


마이아디다스 모바일 서비스에서는 축구화, 농구화, 러닝화 등 퍼포먼스 제품들을 비롯해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슈퍼스타, 스탠스미스 등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판매되는 제품 중 사이즈가 품절된 인기 모델도 마이아디다스로 제작, 주문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현재 아디다스 모델 중 32종의 신발이 주문 가능하며 소재, 컬러, 액세서리 등 옵션에 따라 수천가지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제작방법은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신발을 선택한 후 제품의 갑피, 안감, 힐 컵 등의 컬러를 각자 기호에 맞게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끈, 인솔(깔창) 등 디테일 한 부분까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신발에 따라 소재, 디자인 패턴 등까지도 각자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마이아디다스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모바일 스토어를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하며, 제작기간은 4!6주 정도가 소요된다. 가격은 기존 제품에서 10~15%정도 추가 부담하면 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