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고코리아, 여아 대상 '레고® 프렌즈 데이' 행사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레고코리아, 여아 대상 '레고® 프렌즈 데이' 행사 실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레고코리아(보 크리스텐센 대표)가 여아 대상 참여 프로그램인 '레고® 프렌즈 데이(LEGO® Friends Day)' 행사를 8월 부터 크리스마스까지 5개월간 매 주말 토요일을 중심으로 주요 마트와 복합 쇼핑몰 등에서 본격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 프렌즈 데이는 레고의 여아 대상 인기 시리즈인 레고® 프렌즈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브릭 만들기와 역할 놀이를 통해 아이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데 자신감을 갖도록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양한 레고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갈 계획이며 어린이들이 스스로 창의적 사고를 키워가는데 도움을 얻길 기대한다 "라고 설명했다.


레고® 프렌즈 데이는 '오늘은 베스트 프렌드 만나는 날', '나만의 베스트 프렌드가 되어줘' 등과 같이 매월 다른 주제로 마련되어 있다. 먼저 개인별 취향, 성격 등을 감안해 자신과 가장 어울리는 캐릭터를 선정 후 직접 브릭으로 만들어 보고, 자신만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단계별 프로그램을 체험하도록 기획되었다. 이외에도 하트 레이크 시티 체험관, 스티커 사진 부스 촬영, 기념 포토 카드 만들기 등 다양한 재밋거리를 제공한다.


올 연말까지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월별 출석 스티커 및 다양한 레고® 프렌즈 기념품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의 자세한 운영 장소와 일정은 레고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