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든블루 정구단 최봉권, 제54회 대통령기 전국정구대회 남자 일반부 단식 우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골든블루 정구단 최봉권, 제54회 대통령기 전국정구대회 남자 일반부 단식 우승 .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골든블루가 운영하는 골든블루 정구단의 최봉권 선수가 ‘제54회 대통령기 전국정구대회’ 남자 일반부 단식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최봉권 선수는 지난 31일 경기도 안성시 국제정구장에서 열린 남자 일반부 단식경기에서 정상에 올랐다. 골든블루 정구단은 지난 29일 남자 일반부 단체전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하며 정구 신흥강자로 급부상했다.


이번 대회의 우승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골든블루 정구단은 지난해 창단된 신생 정구팀이다. 이금섭 감독님 아래 총 6명의 선수로 구성돼 있으며, 창단한 지 2년 만에 국가대표 선수 배출 및 전국대회 우승 등 눈에 띄는 성과를 보여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특히 골든블루 정구팀의 남택호 선수는 올 4월 전북 순창에서 열린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2위를 차지해 태극마크를 달았으며, 남택호는 오는 11월 일본에서 벌어지는 제8회 아시아정구선수권대회에 국가대표로 첫 출전하기 위한 훈련에 참가해 이번 대회에는 참가하지 못했다.


이금섭 감독은 “골든블루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올해 국가대표 선수를 배출하고 전국대회 우승이라는 귀한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비인기 스포츠의 대중화와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